돈만 쓰는 마케팅이 아닌, 진짜 효과를 내는 똑독한 마케팅!
Amazon 브랜드 육성 과정 커리큘럼
- 마케팅의 기본 개념
- 마케팅의 개념이란?
 - 마케팅의 목적
 - 목적에 따른 수단 설정
 
 - 온라인 마켓과 마케팅
- 온라인 마켓 내부 마케팅
 - 마케팅 방식의 장단점
 - 내부 마케팅의 한계
 
 - 온라인 마켓 외부의 마케팅
- 온라인 마켓의 자산
 - 결국, 어떤 자산이 중요한가
 - 마켓 외부의 마케팅 방식
 
 - 소셜 미디어 마케팅
- SNS마케팅의 기본 개념
 - 광고의 목적
 - 광고 후의 목적
 - 광고 후 제품 구매 이후의 목적
 
 - 똑똑한 마케팅 방식이란?
- 광고와 고객의 흐름
 - 고객 흐름에 따른 비용과 수익 계산
 - 마케팅의 효과 분석
 
 - 타겟팅 리타겟팅 전략
- 타겟 광고의 중요성
 - 타겟과 리타겟팅
 - 똑똑한 광고 방법
 - 비용 절감과 효율 증대
 
 - 인플루언서 마케팅
- 광고와의 차이점
 - 마케팅적 접근으로의 인플루언서 마케팅
 - 저비용 고효율 마케팅 방식
 
 
자주 물으시는 질문










